구작 세일러문 사복패션 1탄 - 츠키노 우사기(세일러문) 편
● BSSM(90년대 세일러문)/· image gallery

전공자이기도 하고 암튼 그래서 상당히 나오코의 디자인에 관심이 많았었다.

실제로 세일러문(원작)이 92년도에 나온 만화책 치고 디자인이 상당히... 아주 상당히ㅋㅋㅋㅋㅋㅋ

암튼 세련되고 괜찮다.


이래서 정리충은 제명에 못산다는 말이...후... ㅅㅂ.... 한 번 시작했는데 200화를 하자니 둘이서 나눠도 토할 뻔...후..........................

(왜 했니 왜 시작한거야 대체 너한테 왜 이러는거야!!!)


아. 근데 여자로 나오는 애들만 했다...(쓰리라이츠는 사심 약간...? 얘네도 아무튼 여성 성별이 있잖아 암암(동공지진).)

사실... 마모루나 다른 남자들도 하고 싶었는데... 여자애들만 해도 뻗ㅋ음ㅋ

누군가 해주겠지 뭐...ㅎ.... 원래 이건 소녀들을 위한 소녀에 의한 소녀의 만화 아닌가요?!?!!!?!?!? 그렇지?!?!?!!?!?


아, 아무튼. 전체 200화를 다 보고 나온 사복들은 모조리 뽑았다.

물론 설정자료에도 모두 있는 디자인들이긴 하지만, 컬러로 된 거나 직접 실제 애니에서 어떻게 구현이 됐나 궁금하기도 했고ㅇㅅㅇㅋ

상당히 겹치는 옷들도 많고 학생답게(고마워 얘들아) 교복도 많이 입고 나와서 천만다행...


조만간 원작/신작 사복패션도 정리할 예정인데, 구작보다 원작, 신작 사복이 예쁜 게 훠어어어얼씬 많았던 기억이...ㅋㅋ


암튼 

결론 : 그냥 재미로 보시면 됨니다(근데 하는 과정은 ㅈㄴ 재미없을 무...)


표 위의 요약들은 그냥 표에 관련된 간단복잡한 설명이다.

위에 얘기들이 복잡하다면 사진만 봐도 별로 상관은 없음(그냥 우리 정리의 편의상 한 것이기 때문)



아무튼 그래서

첫 빠로는 세일러문의 주인공 츠키노 우사기! 

혹시 다른 사복을 찾았다면 제보부탁드립니다.


PROFILE




일본이름/한국이름

月野うさぎ(츠키노 우사기) / 세라

생일

6 30

별자리

게자리

혈액형

O

좋아하는 음식

아이스크림 , 케이크

싫어하는 음식

당근(구작 ep64)

싫어하는

치과의사 , 주사 , 유령 , 괴담 , , 번개

좋아하는 과목

가정

싫어하는 과목

수학, 영어

취미

먹기, 자기, 케이크 먹으러 돌아 다니기

특기

울기, 조르기

좋아하는 색깔

흰색

장래의

마모루 신부

150(1) 158(5)


* "000N" 에서 N은 서로 다른 스타일

** "000_디테일(n)" 은 에서 n은 000번 스타일의 디테일 갯수

*** "111/000_디테일" 에서 111은 디테일이 등장한 에피소드

(예시 : 080/032B_디테일(3) - 80화에서 등장한 32화 B 스타일의 3번째 디테일 사진)

 *** 컴퓨터로 보는 것을 강력추천합니다. 클릭하면 크게 볼 수 있습니다. ***

005

006A

006B

012

007

056/007_디테일

009

009/009_디테일

015

064/015_디테일(1)

069/015_디테일(2)

149/015_디테일(3)

018A

018B

060/018B_디테일

019

023

014/023_디테일

028

029

032A

032B

048/032B_디테일

038A

038B

038C

038/038D_디테일

064

041

041/041_디테일

045

045/045_디테일

048

012/048_디테일

091

131/091_디테일

056

011/056_디테일(1)

137/056_디테일(2)

138/056_디테일(3)

060A

060B

105A

105B

066

017/066_디테일(1)

017/066_디테일(2)

147/066_디테일(3)

098

098/098_디테일

120

130A

103

146/103_디테일(1)

146/103_디테일(2)

130B

116

039/116_디테일(1)

040/116_디테일(2)

043/116_디테일(3)

050/116_디테일(4)

128

128/128_디테일(1)

S Movie/128_디테일(2)

121A

079/121A_디테일

121B

079/121B_디테일

123

149/123_디테일

140

182/140_디테일

134

133/134_디테일(1)

139/134_디테일(2)

139

141

141/141_디테일(1)

143/141_디테일(2)

180/141_디테일(3)

142

149

148/149_디테일(1)

149/149_디테일(2)

151

112/151_디테일(1)

135/151_디테일(2)

138/151_디테일(3)

152

152/152_디테일

155

175/155_디테일

157

031/157_디테일(1)

037/157_디테일(2)

168/157_디테일(3)

158

158/158_디테일

183

183/183_디테일

184

099/184_디테일(1)

105/184_디테일(2)

108/184_디테일(3)

159

184A

187

192

186

181/186_디테일(1)

186/186_디테일(2)

R movie

S movie

156/S movie_디테일(1)

S movie/S movie_디테일(2)

S movie

S movie

S movie

S movie/S movie_디테일

SS ED

SS movie

SS movie

SS movie

184B

STARS OP

STARS OP/OP_디테일







BlogIcon Erika 2015.10.12 10:21 신고 URL EDIT REPLY
지난 주말은 자매님들께서 조용한 느낌이라 어디라도 다녀오시나보다...싶었는데 이런 엄청난 작업을 하고 계셨군요 ㄷ ㄷ ㄷ 최근 다음 메인에도 지금봐도 촌스럽지 않은 세일러문 의상 이라고 글 올라오기도 했는데(초커, 맬빵치마등) 자매님들이 정리한 자료로 올킬이네용 'ㅅ' 정리 덕후이셔서 지켜보는 덕후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BlogIcon 소라와연어 소라와연어 | 2015.10.12 21:48 신고 URL EDIT
이번 주말...이 아니라 금요일부터 이 빌어먹을 사복작전을 끝낸다고 달렸어욬ㅋㅋㅋㅋㅋㅋㅋ와 다른거 하나도 못하고 오로지 이거에만... 진짜 모니터 화면을 뿌수고 싶다라는 느낌이 딱 들었지만, 덕질을 해야 했으므로 간신히 참았어욬ㅋㅋㅋ
하루에 잠 3-4시간씩 자고... 겨우겨우 완성한...ㅠㅠㅠㅠㅠㅠ그래도 해놓으니 겁나 뿌듯하더라구요ㅇㅅㅇ
꼬꼬 2016.03.17 11:13 신고 URL EDIT REPLY
우와 예전 만화인데도 불구하고 요즘 입어도 될 정도로 옷들이 예쁘네요!
유행은 다시 돌아온다는 게 맞는 말 같아요 ㅎㅎ
정성이 가득 담긴 포스팅 감사합니다 잘보고 가요! :)
BlogIcon 소라와연어 소라와연어 | 2016.03.17 11:48 신고 URL EDIT
진짜 유행은 돌아오는 것....?!ㅋㅋㅋㅋ넘나 요즘 입어도 말짱한 옷들 많아요
2016.11.03 11:25 신고 URL EDIT REPLY
세상에...대단하세요..
BlogIcon 소라와연어 소라와연어 | 2016.11.07 01:53 신고 URL EDIT
아하하핳
지금다시보니 이걸 그때 무슨 정신으로 했나 싶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한번 해놓고나니 뿌듯함과 보람과 기쁨ㅇ...는 참 허허.....

비올라 2017.01.06 00:17 신고 URL EDIT REPLY
정리가 정말 대단하십니다.. 검색하다가 우연히 들어왔는데 세일러 플루토까지 글 잘 보고, 읽고 갑니다 ^^
BlogIcon 소라와연어 소라와연어 | 2017.01.08 01:16 신고 URL EDIT
감사합니당^.^
저희도 볼때마다 매번 미친짓을 했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라움을 갱신합니당...
오와 2017.05.03 23:36 신고 URL EDIT REPLY
세일러문 구글링하다가 우연히 들어왔는데..
이렇게 많은 사진을 정리해놓으시다니.. 정말 대단하세요!!어릴땐 몰랐는데 요즘따라 세일러문 패션을 보다보면 드는 생각이 뭔가 지금세대 취향같다는 기분이 많이 들더라구요.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아주 그냥 패션 리더였군요.. 게시글 잘보고갑니다!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